병원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남천사랑의요양병원
병원장 배완수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남천사랑의요양병원
병원장 배완수입니다.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노인인구의 급격한 증가로 치매, 뇌졸중, 파킨슨 등 여러 가지 노인성 질환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이 많아졌습니다. 연세가 많이 드시고 기력이 많이 약해진 관계로 노인분들이 병마와 싸우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대부분 병원에 입원하신 채로 치료를 받게 되면서 입원생활에서 오는 단조로움과 스트레스도 문제입니다.
그래서 노인전문 요양병원은 의료진의 치료도 중요하지만, 어르신들이 편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 프로그램들이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저희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은 의료진과 직원들 모두가 어르신들을 가족같이 섬기며 일하기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의 비전은 그리스도의 사랑을 가지고 환자를 섬기며 돌보는 것입니다. 그러한 비전 위에서 그동안의 축적된 경험에 지속적인 연구를 더 하여 어르신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모를 섬기는 마음으로, 가족을 대하는 친절함으로 그리고 그동안 축적된 의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르신들의 마음과 몸을 보살피는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이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몸과 마음이 함께 치유되는 신뢰받는 행복한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